갓생살기 프로젝트/일기

[2022/10/02] #22. 컴활 인강이 재밌다면 심각한 병에 걸린걸까요? /공시포기 취준로그

포베라 2022. 10. 3. 09:00

 


 

컴활 실기때문에 인천e배움캠퍼스에서 인강 듣고 있는데, 이게 꽤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음질 진짜 별로고 앞으로 넘기기도 안되는데 재밌다.

진짜 써먹을 수 있는 유용한 기능들 배우는 느낌!

선생님도 설명 잘 해주시고 직접 해보는 부분도 꽤 많아서 좋다.

심지어 무료다.

꼭 컴활 때문이 아니더라도 엑셀 활용하는 법 배우기엔 참 좋은 것 같다.

음질만 개선되면 참 좋을텐데...넘 아쉽다.

 

오늘은 꽤 바쁜 하루를 보냈다.

이불빨래를 했고 강아지도 씻기고 미뤄두었던 분리배출도 했다.

뭔가 이러니까 생산성 있는 하루를 보낸 느낌이다. ㅋㅋㅋ

내일도 자소서에 치이지 않고 알찬 하루를 보냈으면!!!

 

그리고 오늘 작은아씨들,,,

더보기

말해 뭐해 어제랑 오늘 둘 다 대박이었다. 

어젠 진짜 엄청 사이다였고 오늘은 살짝 뻔하긴 했는데 진짜 재밌었다.

원래는 매번 긴장하면서 봤는데 이젠 별로 긴장은 안된다. 최도일이 인주편인걸 알아버려서 그런가.

그래도 결말 궁금하다. 얼마나 사이다를 안겨줄지!

 


 

오늘의 잘한 일: 미뤄뒀던 일들 처리한 것

오늘의 못한 일: 귀찮아서 자소서 작성 미룬 것

내일의 할 일: 자소서 제출, 책 읽기, 컴활 실기 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