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살기 프로젝트/일기

[2022/09/26~28] #19. 컴활 실기 공부 시작 /공시포기 취준로그

포베라 2022. 9. 29. 09:00

 


 

25일에 토익 보고 자소서 제출해놓고 26일은 그냥 거의 죽은 듯이 있었다. 

내가 9월에 하려고 마음먹었던 것들 다 끝내 놓고 나니까 너무 피곤했나 보다.

 

27일엔 친구랑 하루 종일 놀았다.

진짜 친구랑 하루 종일 논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아침부터 찜질방 갔다가 저녁엔 코노도 갔다 왔다.

오랜만에 진짜 재밌게 놀았다.

 

오늘부턴 컴활 실기 공부를 시작했다. 

이건 단기로는 좀 힘들 것 같아서 시간 넉넉히 잡고 공부해야겠다. 한 10일 정도?

오늘은 대한상공회의소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예제문제 해설강의 들으면서 풀었고,

내일은 인천사이버교육센터에서 컴활 인강 들어보려고 한다.

그래도 막 못할 것 같은 느낌은 아니어서 다행이었다.

 

오늘 SIB 취창업 지원 서비스에서 13기에 선발됐다고 연락이 왔다.

빨리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해보고 싶다. 실무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해서 너무 기대된다.

저거 하고 나면 자소서에 쓸 경험이 더 생기겠지?

 

내일모레 아이폰 14 사전 신청일이다.

어떤 색 살지 엄청 고민된다. 원래 취향은 무조건 스페이스 그레인데 갑자기 딥 퍼플이 예뻐 보이는,,,

내일까지 고민해봐야겠다~!

 


 

오늘의 잘한 일: 컴활 실기 공부 시작한 것

오늘의 못한 일: 소파에 누워있다가 낮잠 거하게 잔 것

내일의 할 일: 컴활 실기 인강 최소 3개 듣기, 방 정리하기, 6시까지 자소서 제출하기, SIB 오리엔테이션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