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기타

[챌린지 #1] 1일 1포 챌린지, 그 첫번째 글

포베라 2021. 8. 12. 23:39

챌린지 명: 1일 1포스팅 챌린지

주제: 자유

기간: 8/12~8/18

진행률: 14.2%


첫 번째 챌린지는 블로그와 친해지기 위한 7일간의 1일 1포스팅 챌린지.

뭔가를 공개적인 공간에 쓰려고 하니 괜히 부끄럽기도하고 기분이 이상하다.

그래도 첫 포스팅이니 설레긴한다 ㅎㅎ

뭘 써야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오늘 있었던 일을 좀 써볼까 한다.

 

오늘은 갑자기 저녁에 배스킨라빈스 민트초코칩이 먹고 싶어서 사러 갔다.

아이스크림을 사서 나오는데 그 옆에 있던 던킨에 홀린 듯이 들어갔다.

그리고 도넛을 고르고 있는데 세상에, 알고 보니 마감세일을 하는 게 아닌가!

신나서 막 담아왔다. 뜻밖의 행운을 만난 기분!

내일은 간식 걱정 없겠다 ㅎㅎ

 

그리고 오늘 서울엔 소나기가 왔다.

나는 비 오는 날을 참 좋아한다.

비가 오려고 할 때 나는 땅의 습한 냄새와 비가 오고 난 후 나는 풀과 나무 냄새가 좋다.

그래서 괜히 그런 날에는 계속 숨 깊게 들이마시게 되고 막 그런다 ㅋㅋ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이뤄진 날이었다.

내일도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