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기타

[챌린지 #1] 1일 1포 챌린지, 구름 위에 떠다니는 것 같은 하루

포베라 2021. 8. 14. 22:31

챌린지 명: 1일 1포스팅 챌린지

주제: 자유

기간: 8/12~8/18

진행률: 42.9%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서 시간을 보냈다.

사실 뭘 했는지 잘 모르겠다.

그냥 정신차려보니 지금 이 시간이다 ㅋㅋㅋ

구름 위에 떠다니는 것 같은 하루라고 표현한 이유는 그냥 구름처럼 두둥실 떠다니듯이 오늘 하루를 보냈기 때문이다.

근데 왜 이렇게 푹 쉰 날이 오히려 더 피곤한지 모르겠다.

지금 당장 침대에 누우면 바로 잘 수 있을 것 같은데 이거 포스팅하고 나면 잠 다 깨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엄청 건강식들만 먹었다. 그래서 그런지 급 야식이 당긴다.

곱창이 너무 먹고 싶은데 우리 가족들은 곱창을 안 먹는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맛있는데 다흐흑

오늘은 특징적인 일이 없어서 딱히 쓸 말이 없는 것 같다.

내일은 생기겠지...?

오늘은 그냥 빨리 마무리 짓고 빨리 자야겠다.

1일 1포스팅을 지키는 데 의의를 두는 걸로 ㅎㅎㅎ

 

다덜 굿 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