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살기 프로젝트/일기

[2022/09/19~21] #15. 사라진 3일 /공시포기 취준로그

포베라 2022. 9. 22. 09:00

왓...?

 


 

내 3일 어디 감...? 어이없어 왜 벌써 목요일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일단 월요일엔 자소서 마감일이어서 하루 종일 자소서 다듬고 다듬었다.

두 번째 쓰는 자소선데 진짜 1일 1 지원하는 사람들 대단... 하나 쓰고 나면 힘들어 죽을 것 같은데... 하. 분발해야지...!

화요일엔 토익 모의고사 1세트 풀었고 수요일인 오늘 컴활 필기시험 있어서 늦게까지 그거 공부하다가 잤다.

수요일인 오늘은 토익 모의고사 1세트 풀고 컴활 보고 왔다.

흠... 저번보단 잘 본 것 같은데 모르지 뭐... 컴활새기 또 날 농락할지도 몰라... 후

제발 이제 컴활 문제 보지 않게 해 주세요... 제발... 눈알 빠질 것 같아요...

내일 아침에 눈 뜨면 행복했음 좋겠다 컴활 필기 합격으로... ㅠ

 

요즘 오이 물을 만들어 마시기 시작했다. 어떤 진짜 피부 왕 좋은 유튜버가 올린 영상 보고 설득당해서 ㅋㅋㅋㅋ

오이는 그냥 씹어먹는 것보다 물에 우려 마시면 유효성분이 흡수가 더 잘된단다...! 

아무튼 그래서 지금까지 3일 동안 마셨는데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다.

근데 확실한 건 물을 진짜 많이 마시게 된다. 거의 하루에 2리터는 거뜬하게 마시는 듯!

 

그리고 어제부터 그 유명한 데저트 에센스 호호바 오일을 바르기 시작했다.

어젯밤에 바르고 자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피부 만지는데 와... 피부가 피부가... 맨들맨들 부들부들 엄청 좋았다.

이래서 다들 호호바 오일, 호호바 오일 하나보다...

그리고 난 태생이 곱슬머리라 거의 파마한 것 같은 머리를 갖고 있는데 내 곱슬머리에 바르니까 뭔 컬이 갓 만든 것 마냥 탱탱해...

진짜 어디에 발라도 겉도는 거 하나도 없고 끈적이지도 않고 싹 스며드는데 진짜 완전 좋다.

물론 더 써봐야 아는 거겠지만, 지금까진 진짜 만족스럽다.

좋으면 리뷰 남겨야지 ㅎㅅㅎ

 

그리고 이번 주 안에 하루 날 잡아서 진짜 열심히 사는 챌린지 한번 해보려고 한다.

1분도 허투루 쓰지 않을 계획...!

아주 기대된다 ㅎㅎㅎㅎ

 


 

오늘의 잘한 일: 졸려도 토익 모의고사 1세트 푼 것

오늘의 못한 일: 밥 먹으면서 미드 1편만 본다는 거 연달아 몇 편 본 것

내일의 할 일: 자소서 초안 쓰기, 토익 모의고사 1세트 풀기